골프락

  • 현위치 :
  •  
이맛에 사는거죠~
신고 차단



요즘 현금을 잘 안쓰게 되서 어쩌다보니 지갑에 지폐가 한장도 없었는데



자고 일어나보니 지갑에 만원짜리 한장이 들어있더군요.



초4 작은애가 아빠 지갑에 돈 없다고 자기 돼지 저금통에 있던 만원짜리 한장을 지갑에 넣어줬는데



저런 감동적인 멘트와 이모티콘을 적어놨네요 ..



정말 보는순간 무한한 감동과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네요.



이맛에 딸 키우나봅니다 ^^;;



대한민국 아빠들 모두 힘내시고 파이팅 !!


답글쓰기
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